일상

[대세박목살 삼산점] 돼지목살과 돼지껍데기가 일품인 그곳?!

Grace0809 2025. 4. 29. 1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글쓴이 따나:D입니다!

 

어제 저녁 친구들 모임이 있었어요!

메뉴 고민을 하다가 요즘 핫하다는 대세박목살 삼산점에 다녀왔습니다.
몇 번 도전했으나 웨이팅과 단체석의 부재로 인해 무산된 그곳!

가기 전부터 기대감이 가득했어요!


 

가게 기본 정보
영업 시간 16:00 ~ 23:00
라스트 오더 22:3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남/녀 화장실 구분, 주말은 예약이 어려움, 주차 가능(협소)

1. 위치와 분위기

대세박목살은 삼산 롯데백화점 뒤 술집과 식당들이 많은 중심가에 위치해 있어요.

식당 내부는 생각보다 아담했지만 깔끔했습니당 ㅎ

아담한 크기에 비해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인테리어는 뭔가 옛스러우면서도 정갈한 느낌이라 남녀 모두 다 좋아할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편안하고 친근한 분위기에서 고기를 먹기에 딱 좋은 환경이었습니다.


2. 메뉴와 가격

대세박목살의 메인 메뉴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박목살'입니다.
돼지고기의 쫄깃한 식감과 풍미를 자랑하는 메뉴인데요.

저희는 숙성목살600g(대)와 등심 생껍데기150g 2개를 주문했는데,

가격은 각각 43,900원과 8,000원(1인분)이었습니다!
세트 구성에는 기본 반찬과 소스류가 포함되어 있었어요.

 

목살찐맛집이라고 유명한 대세박목살!

저희는 껍데기에 반해서 추가로 2개 더 주문하고 ㅋㅋㅋ

친구는 집에 올 때 포장도 해왔어요!

(원래 포장은 따로 없는데 먹던 껍데기가 남으면 용기에 알아서 포장할 수 있게 해주신데요~

그래서 저희는 특별히 부탁드려서 포장해왔습니다!)

 

물론 고기는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고기 외에도 사이드 메뉴로 김치말이냉국수와 지단비빔국수를 주문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대세박목살에서는 된장찌개보다는 국수가 더 맛있는거 같았어요~


특히 지단비빔국수에 고기를 말아 먹으니 살짝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잡아줘서 더 많이 먹게 되더라구요~

김치말이냉국수도 시원한 맛이 더운 여름철에 더욱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3. 고기의 맛과 퀄리티

고기는 초벌이 되서 나오고 돼지껍데기는 바로 먹어도 되게끔 요리되서 나와요~

대세박목살의 고기는 신선하고 질이 좋았고, 두툼하게 썰려 있어 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특히, 박목살은 구울 때 기름이 과하게 튀지 않아 굽기 편했고,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었습니다.

그리고 제공된 소스류도 다양했는데요.
젓갈류와 된장, 알싸한 와사비에 찍어먹으니 심심하지 않고 많이 먹을 수 있었어요!


4. 서비스와 직원들의 태도

월요일 방문인데도 잠깐 웨이팅 했어요!

늘 웨이팅이 있다는 ㅠㅠ

그래도 서비스는 만족스러웠습니다.
메뉴 확인도 그때그때 해주시고 포장도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무엇보다도 친절하게 웃으며 응대해 주시는 모습!


그래서!!

대세박목살 삼산점은 맛, 가성비, 서비스의 삼박자를 고루 갖춘 고깃집이었습니다.
돼지고기의 신선한 맛은 물론, 다양한 소스와 반찬, 그리고 사이드 메뉴까지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았습니다.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와 쾌적한 환경 덕분에 친구들과 즐겁고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가족 모임이나 친구들과의 약속이 있으면 자주 찾을 것 같애요 다만 ㅠ 단체로 가기에는 조금 불편할 수도...

 

총평
부드럽고 고소한 껍데기 맛집을 찾고 계시요?
질기지 않고 두툼한 목살이 먹고 싶나요? 대세박목살 입니당

그치만 저는 다음에도 꼭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왜냐면 목살과 껍데기의 맛을 잊을 수 없거든요~
혹시 여러분도 '삼산에 요즘 대세, 맛있는 고깃집'을 찾고 계시다면, 대세박목살 삼산점 한번 들러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