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울산 삼산 돼지생갈비상회] 두툼 목살 먹고 돼지껍데기까지 뇸뇸

Grace0809 2025. 4. 8. 13:48
반응형

요즘 민턴에 부쩍 빠져있는 글쟁이 따나:D입니다

 

얼마 전 민턴이 끝나고 너무 배가 고파서 찾은 울산 삼산 돼지생갈비상회!

돼지생갈비상회 울산삼산본점

https://map.naver.com/p/search/%EB%8F%BC%EC%A7%80%EC%83%9D%EA%B0%88%EB%B9%84%EC%83%81%ED%9A%8C/place/1015995603?c=15.00,0,0,0,dh&placePath=%3Fentry%253Dbmp

 

네이버 지도

돼지생갈비상회 울산삼산본점

map.naver.com

정면 모습

사실 저는 삼겹살파이지만

바프를 준비 중인 친구가 있어서 이 날은 목살을 먹기로 했어요!

목살은 고단백 식품으로 근육 형성과 회복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이 많다고 해요~

비타민 B군과 미네랄 역시 함유 되어 있습니다

물론 지방도 있지만 활동량이 많다면 훌륭한 에너지원이 됩니다

두툼 목살, 굽기 전에 비계 부분으로 철판에 슥슥 기름칠을 해주셨어요!
양념 갈비도 시켜보았지요~ 불판을 바꿔주시더라구요

오늘은 치팅데이니까 시원하게 먹어 줍니다

물론 전 아가리어터기 때문에 생갈비와 껍데기도 추가했습니다!

돼지생갈비상회잖아여? 상호명에 있는 생갈비가 빠질 순 없잖아요?

열심히 고기로 배 채우고 후식도 먹어줘야쥬~

밥으로 탄수화물 섭취하는 걸 좋아해 된찌와 젓갈볶음밥 먼저 시켜줬어요!

젓갈볶음밥은 젓갈 향이 생각보다 많이 나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았어요! 전 물론 다 잘먹으니까 호호호 였습니다

친구들이 시킨 막국수도 조금 얻어먹어봤는데 음식이 대체로 괜찮은 편이었어요~

아 네이버 예약 후 영수증 리뷰를 작성하니 아이스 황도를 무료로 주셨어요!

황도 양이 엄청나게 많아서 놀랐어요!

 

1. 맛

돼지생갈비상회에서는 주문이 들어가면 적정량을 바로 썰어서 도마에 제공해주고 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고기가 신선하고 육즙이 풍부한 편이었어요. 특히 숯불에 구워 먹는 방식이 고기의 풍미를 살려줘서 좋았어요

생갈비의 경우 담백한 맛이 좋았어요. 목살은 두툼하게 썰어 익혀 먹으니 부드러웠습니다(너무 바짝 익히면 질겨진다더라구요)

돼지껍데기가 상당히 두껍게 나와서 놀랐는데 굽는 법과 자르는 크기 등을 자세히 알려주셔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2. 서비스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상냥하게 응대해주셨어요. 좀 바빠 보이긴 했지만 ㅎㅎ

그래도 여력이 되면 틈틈이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기도 합니다.

반찬 리필도 잘 해주시고 부족함 없이 제공받을 수 있었습니다.

 

3. 분위기

간판부터 특이하잖아요? 인테리어도 깔끔했어요! 테이블 간 거리도 넓은 편이었고 예약을 해두고 가서 웨이팅도 없었습니다!

친구들과 방문해서 고기 먹기 좋은 분위기 였어요!

 

4. 가격

고기의 품질과 양을 생각하면 적당한 편이었어요. 

 

5. 위치와 접근성

삼산동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쉬웠어요, 다만 역시 삼산... 주차하기 넘 힘들더라구요 ㅠㅠ

하지만 2차 가기도 좋고 만족스러운 편입니다

 

울산 삼산 돼지생갈비상회 두툼한 고기와 껍데기를 함께 즐기고 싶으신 분은 방문 추천드립니다!

친구들과의 모임이나 회식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