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울산 스시 맛집 스시미즈기와] 우정혁신도시에 오면 갓성비 맛집이?

Grace0809 2025. 4. 12. 18:48
반응형

안녕하세요 글쓰니 따나:D입니다~

 

주말을 맞아 평일에 먹고 싶었던 스시를 먹으러 갔어요!

오늘 방문한 내돈내산은 스시미즈기와 울산우정혁신도시점입니다

 

https://map.naver.com/p/entry/place/1260910381?lng=129.2937112&lat=35.5594309&placePath=%2Fhome&searchType=place

 

네이버 지도

스시미즈기와 울산우정혁신도시점

map.naver.com

 

가게 기본 정보
영업 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6:30
라스트 오더 20:30
주차는 가게 바로 옆에 가능, 아주 협소(4대, 이중주차)

가게 외관, 길에 주차된 차들

유곡동에 위치한 스시미즈기와는 여러지점이 있어요,

그 중에서도 따나;D는 우정혁신도시점에 방문했고 이번이 두번째 방문이었습니다!

교육청과 함월고 인근 가게들이 많이 모여있는 곳이 위치하고 있어요

(최근데 종갓집도서관도 개관해서 주말인데도 사람들이 북적였습니다!)

그래도 가게를 찾기는 쉬운 편이에요 문제는 여기가 대략 주차가 '헬'입니다

가게 주차장은 협소한 편이고 그래서 길에 눈치 주차를 하셔야 하는데요,

다른 가게 앞에 주차하면 혼나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음료로 채워진 쇼케이스와 가족단위 아이손님을 위한 준비들
옷을 걸수 있는 헹거와 벽면을 채운 폴라로이드 사진이 인상적

1. 메뉴

주문은 키오스크로 해야합니다! 요즘 어디를 가도 흔한 풍경이죠?

저는 가볍게 점심으로 먹을꺼라 2명이서 실속세트를 시켰구요

100%라이브 모듬 10P가 두개, 그리고 기본면요리 4가지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어서,

미나리 우삼겹 홍 나가사카짬뽕으로 선택했습니다. 실속세트는 가성비가 좋아서 만족!

배가 고파서 사진을 많이 못찍었단다..

그러나 눈에 들어왔던건 따로 있었는데요ㅜㅜ 주문하고 많은 분들이 드시고 있는 것을 발견!

다음번에는 돌판 미나리 야끼소바를 꼭 먹어보고 싶어요! 

 

2. 맛

스시미즈기와는 기본적으로 당일 공수한 신선한 생선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스시의 생선의 크기가 엄청 큰 편은 아니라서 평소 작은 양의 밥과 큰 크기의 생선초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아쉬울 수 있겠습니다! 그러나 가성비! 맛집인 점~ 생각해 두세요!

나가사키 짬봉의 경우 제철 미나리가 들어가 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맵기 선택도 가능해서 국물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3. 분위기와 서비스

가게에 들어가면 바로 눈에 띄는 것이 계산대 옆에 있는 옷걸이입니다.

들어가면서 자연스럽게 겉옷을 벗고 갈 수 있게 센스있게 마련되어 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답니다!

그리고 가게 크기도 생각보다 넓은 편이라 대체적으로 쾌적한 느낌이 듭니다!

 

4. 다양한 이벤트

테이블에 앉으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안내문이 보이는데요

우선 네이버리뷰이벤트로 계란초밥 2P를 득템했어요~

쭈꾸미초밥이나 음료로 선택하실 수도 있는데 전 개인적으로 계란초밥 추천! 제법 달달하니 맛있답니다

그 외에도 설문이벤트 참여나 행운의 룰렛을 큐알코드로 쉽게 참여할 수 있어서

재미있었어요

 

만약 따나;D가 혁신도시에 살았다면 더 자주 갔을꺼 같애요~

가끔 업무차 갈 일이 있을 때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가성비 맛집입니다.

저녁에 온다면 다양한 하이볼도 맛볼 것 같아요~

총평
가성비 맛집을 찾는다면 한번쯤 방문해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