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글쓴이 따나:D입니다!
오늘은 방문한지 좀 된 곳을 소개하려구요~
바로바로 울산 장생포 회센터입니다! 그중에서도 저는 24번 진양호 횟집을 매번 찾습니다
여기 위치 찾기가 쉽지 않아요~ 꼭 확인하세요!
https://map.naver.com/p/entry/place/16580685?c=15.00,0,0,0,dh
네이버 지도
장생포회센타
map.naver.com
여기 정말 특이해요!
예전에는 더 많은 횟집들이 모여있었다는데 지금은 몇 집 안남아있더라구요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노포 스타일의 횟집입니다!
그 중에서도 24번 진양호 횟집은 장생포 회센터 내에서 골목 안쪽 깊숙이 들어가야 볼 수 있어요!
외관이 다소 허름해서 처음 가시는 분은 놀랄 수도 있지만
내부는 소박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요~
화장실은 회센터들이 공용으로 이용하고 있어서 조금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영업 종료 시간도 빠른 편인데요? 보통 7~8시면 마치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주말 낮 시간을 이용하시는게 가장 좋을 듯 해요


저는 방문하여 모듬회를 주문했는데요~ 봄철 도다리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계절에 따라 다양한 회를 즐기실 수 있어요!
키로당 회를 주문하고(대략 인원수 말씀드리면 알아서 주세요)
식당 안으로 들어가면 초장값 3000원을 받는 시스템입니다
(원래 2000원이었는데 1000원 올랐네요?)
횟값도 저렴하고 초장값도 아주 저렴한 편이에요!
저희는 5명이서 회 2.5kg, 해산물 4만원 어치를 시켰어요
거기다 회를 주문하면 매운탕은 서비스로 제공되는데요. 수제비가 정말 엄청 푸짐하게 들어가있어서
꼭 드셔보시고 공깃밥 추가하세요 아님 절대 절대 다 먹지 못해요



회를 얇게 썰어주시는 편인데, 주문하면서 두껍게 썰어달라고 요청도 가능했습니다!
반찬도 다양하게 제공되는데 특히 양배추에 콩가루를 뿌린 앞접시를 주시더라구요~
여기에 초장 휘휘 둘러서 회랑 같이 먹는게 일품입니다

장생포 회센터는 매월 둘째 주 수요일이 휴무니까 꼭 참고해 주세요!
회센터에서 바라보는 울산대교 모습과 바다의 풍경이 회의 맛과 절묘하게 어우러진 그런 집이에요!
장생포 회센터가 현재 철거 대상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니 사라지기 전에 얼른 방문해보셔야겠죠?
그럼 오늘도 행복하세요~ 글쓴이 따나:D였습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경주 카페 테라로사] 고즈넉한 분위기에 그림 같은 카페 (22) | 2025.04.17 |
|---|---|
| [울산 남구청 근처 심봉사 눈 뜬 밥상] 묘한 맛이 매력, 한방해물갈비찜 맛집 (17) | 2025.04.16 |
| [울산 동구 하동식당] 한국인의 쏘울 푸드, 돼지국밥! (25) | 2025.04.13 |
| [울산 스시 맛집 스시미즈기와] 우정혁신도시에 오면 갓성비 맛집이? (25) | 2025.04.12 |
| [울산 달동 이자카야 만석] 숨겨두고 싶은, 이미 잘 알려진, 분위기와 맛까지 잡은! (6) | 2025.04.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