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1일차, -15kg 목표, 식단 정보

Grace0809 2025. 4. 10. 17:00
반응형

나이가 들수록 점점 살이 찌는게 맞는건지?

 

글쓰니 따나:D는 원래 제법 가벼운 사람이었습니다~

바디프로필까지 찍었드랬죠.. (물론 포샵의 도움을 좀 받았습니다!)

 

 

그런데 너무 방치한 것인가? 조금씩 살아 오르더니 이젠 돌이킬 수 없는 몸무게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결심했습니다. 이대로 늙어 죽을 순 없기에 다이어트를 해보기로 말입니다.

시작 몸무게 뚜둥.. 64.3kg..

몸무게를 측정은 아침 공복으로 화장실 다녀와서 재도록 하겠습니다!

늘 같은 시간에 같은 상태에서 재는 것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목표체중은 50kg!

약 15kg을 감량해야합니다. 무리한 다이어트는 자신이 없어서 서서히 감량을 하겠습니다

6개월 장기프로젝트! 

우선 먹는 양을 줄이는 것으로 시작하려합니다.

 

그럼 하루 종일 먹은 것들을 적어볼께요

아침으로 단백질 쉐이크를 마셨어요!

너무나도 유명한 셀렉스 한 개를 호로록 먹었습니다. 먼가 부족한 듯한 느낌이지만

저는 오전에는 배고픔을 좀 참을 수 있겠더라구요 ㅠㅠ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점심은 직업 특성상 회사에서 다 같이 먹어야 합니다 ㅠㅠ

식단을 하기 싫은 핑계거리를 아주 잘 찾았어요!

나물비빔밥이 나왔는데 밥은 주신 양의 반만 먹어줬어요!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저녁은 사진을 남기지 못했지만 친구가 놀러와서 짜파게티를 먹었답니다ㅜㅜ

첫 날부터 치팅 느낌인가요? ㅎㅎㅎ

 

다음주부터는 운동도 시작하려 하는데 종종 운동법이나 식단 정보 공유하도록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