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열차게 시작하는 아침입니다 ^^
안녕하세요! 글쓰니 따나:D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2일차 입니다.
역시 아침 공복 몸무게부터 재고 시작하겠습니다~
집에 체중계가 두개라 오늘은 특별히 카카오프렌즈 체중계로 ㅎㅎ 구름 몽게몽게~
올라가기 불편한 건 안비밀!
오~ 어제보다 약 300그램 빠진 걸 확인할 수 있네요? 수분이 날라간걸까요?
오늘은 더 열심히 물을 마셔보겠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무리한 다이어트는 먹고싶은게 많아서 못해요~
작심이일 되지않게 먹고싶은 것을 먹되 덜 먹고, 조금 먹고, 소식하기가 목표입니다!
(소식좌의 대표 박소현님이 말씀하시더라구요 많이 씹고 천천히 먹고 소식하기가 바로 몸매 유지 비결이라고~)
그럼 아침을 먹어볼까요?
하루 중 가장 잘 먹어야하는 아침인데요, 전 아침을 제일 가볍게 먹게 되는거 같아요 ㅠㅠ
'아침 준비해서 먹을 시간에 조금이라도 더 자야지' 이렇게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오늘도 아침 쉐이크로 먹어줍니다
너란 녀석 설렉스 약 160kcal 정도에 12g의 단백질을 섭취해줄수 있어요 개이득!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점심은 회사에서 푸짐하게!
늘 가득가득 담아주시는 어머님들 덕에 양이 상당해서 다 먹지는 못해요
메인 메뉴는 돈육불고기로 보여요~ 다행히(?) 저는 회사에서 나오는 빨간 불고기는 좋아하지 않아서
많이 먹지는 않겠군여??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녁입니다.
역시 약속 없는 날은 닭가슴살에 현미밥 아니겠습니까?
김치는 먹어도 된다고 나를 속이며 ㅋㅋㅋㅋㅋ 함께 먹어줬습니다!
닭가슴살 130g, 현미밥도 130g인데 조금 많아요~ 그래도 야식을 안먹는게 더 중요하니 다 먹어봅시다.
매운맛으로 골라 먹는데요~ 너무 매워서 호호 거렸습니다 아주
다음에는 닭가슴살 정보도 가지고 오겠습니다!

운동은 오늘도 생략...
대신 요즘 대중교통이용해서 걷는 경우가 많아요~
이걸로 위안 삼으며 하루를 마무리해 봅니다!

참고! 예전에 트레이너쌤이 보내주신 식단을 추가해요!
식단할 때 골라먹기 좋았습니다~
저만의 식단을 만드는게 가장 중요한 거 같아요
'다이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건강 주의보] 단백질 파우더가 건강에 끼치는 나쁜 영향: 과도한 섭취가 불러올 수 있는 문제점 (2) | 2025.04.26 |
|---|---|
| [다이어트] 밥 먹기 전에 먹으면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음식 3가지 (10) | 2025.04.23 |
| [걷기 운동] 러닝이 힘들 땐 부지런히 걸어서 다이어트 성공하기! (21) | 2025.04.18 |
| [유산소 운동] 이름만 들어도 덜덜, 천국의 계단 타는 법(인터벌 운동) (15) | 2025.04.15 |
| [다이어트] 다이어트 1일차, -15kg 목표, 식단 정보 (4) | 2025.04.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