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건강, 운동] 다이어트 2일차, 작심이일, 덜 먹기, 소식하기, 카카오프렌즈 체중계

Grace0809 2025. 4. 11. 21:00
반응형

가열차게 시작하는 아침입니다 ^^

안녕하세요! 글쓰니 따나:D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2일차 입니다.

역시 아침 공복 몸무게부터 재고 시작하겠습니다~

집에 체중계가 두개라 오늘은 특별히 카카오프렌즈 체중계로 ㅎㅎ 구름 몽게몽게~

올라가기 불편한 건 안비밀!

오~ 어제보다 약 300그램 빠진 걸 확인할 수 있네요? 수분이 날라간걸까요?

오늘은 더 열심히 물을 마셔보겠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무리한 다이어트는 먹고싶은게 많아서 못해요~

작심이일 되지않게 먹고싶은 것을 먹되 덜 먹고, 조금 먹고, 소식하기가 목표입니다!

(소식좌의 대표 박소현님이 말씀하시더라구요 많이 씹고 천천히 먹고 소식하기가 바로 몸매 유지 비결이라고~)

 

그럼 아침을 먹어볼까요?

하루 중 가장 잘 먹어야하는 아침인데요, 전 아침을 제일 가볍게 먹게 되는거 같아요 ㅠㅠ

'아침 준비해서 먹을 시간에 조금이라도 더 자야지' 이렇게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오늘도 아침 쉐이크로 먹어줍니다

너란 녀석 설렉스 약 160kcal 정도에 12g의 단백질을 섭취해줄수 있어요 개이득!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점심은 회사에서 푸짐하게!

늘 가득가득 담아주시는 어머님들 덕에 양이 상당해서 다 먹지는 못해요

메인 메뉴는 돈육불고기로 보여요~ 다행히(?) 저는 회사에서 나오는 빨간 불고기는 좋아하지 않아서

많이 먹지는 않겠군여??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녁입니다.

역시 약속 없는 날은 닭가슴살에 현미밥 아니겠습니까?

김치는 먹어도 된다고 나를 속이며 ㅋㅋㅋㅋㅋ 함께 먹어줬습니다!

닭가슴살 130g, 현미밥도 130g인데 조금 많아요~ 그래도 야식을 안먹는게 더 중요하니 다 먹어봅시다.

매운맛으로 골라 먹는데요~ 너무 매워서 호호 거렸습니다 아주

다음에는 닭가슴살 정보도 가지고 오겠습니다!

운동은 오늘도 생략...

대신 요즘 대중교통이용해서 걷는 경우가 많아요~

이걸로 위안 삼으며 하루를 마무리해 봅니다!

지킬 수 있냐구우..

참고! 예전에 트레이너쌤이 보내주신 식단을 추가해요!

식단할 때 골라먹기 좋았습니다~

저만의 식단을 만드는게 가장 중요한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