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글쓴이 따나:D입니다 주말 일요일!!밥 해먹기는 귀찮고든든하게는 먹고 싶은 점심이었어요~ 고민하다 울산 3대 국밥 중 하나인 하동식당이 집 근처에 있어서 다녀왔습니다.첨 찾아갔을 때 하동식당 대신 하동국밥으로 계속 검색해서 ㅠ 고생했던 기억이 나네요 ㅜㅜhttps://map.naver.com/p/search/%EC%9A%B8%EC%82%B0%20%EB%8F%99%EA%B5%AC%20%ED%95%98%EB%8F%99%EC%8B%9D%EB%8B%B9/place/11603617?c=15.00,0,0,0,dh&placePath=%3Fentry%253Dpll 네이버 지도하동식당map.naver.com 글쓰니 따나는 국밥을 좋아해요! 국밥 중에서도 돼.지.국.밥.을 단연 좋아합니다!10대와 20대를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