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글쓴이 따나:D 입니다! 오늘은 걷기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러닝이 한창 유행하길래 저도 달려보고 싶었습니다만, 몸땡이가 말을 안 듣더라구요그래서 제가 선택한 것은 하염없이 '걷기'입니다!'걷기'는 유산소 운동 중 가장 간단하고 효과적인 운동인 것 같아요,이제 날씨도 따듯해지고 운동화만 신어주면 특별한 장비가 없어도 다양한 강도로 걸을 수 있어서지금 이 계절에 하기 Best인 운동이 분명합니당! 그럼 걷기의 효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걷기의 효과1. 심혈관 건강 증진 걷기는 심장을 강화하고 혈압을 낮추며 혈액 순환을 개선할 수 있데요~이 때 중요한 것은 규칙적으로 걸어주는 것이라고 합니다! 2. 체중 관리와 지방 연소 다이어트 중인 따나에게 가장 좋은 정보입니다!걷기는 대표적인 유산소 ..